고객센터

자주 묻는 질문
2024-02-08
조회 1

Q.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, 결제 확인으로 넘어가질 않아요!


A. 쥬브니는 무통장 입금 결제 확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 


- 쥬브니는 무통장 입금 건은 자동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단, 결제 확인이 자동으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1. [무통장 입금 - 자동 결제 확인 불가]

1). 주문 후, 실제 입금까지 1주일 이상 지연된 경우

2). 입금자명과 주문 금액이 동일한 주문 건이 2건 이상 존재하게 될 경우

  :  어떤 주문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자동 매칭이 불가능 합니다.

3).  입금자명 또는 금액이 서로 다른 경우

4). 그 외 오류, 자동입금 서비스 점검시간 등 기타 사항의 경우


- 입금 시점부터 자동 입금 확인까지 최대 2시간이 소요가 되며,

   만일 2시간 이후에도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는다면  고객센터>1:1 문의  혹은 유선 연결(1566-1287) 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.

- 1:1문의는 계좌번호(은행명), 예금주명, 주문번호, 문의내용(무통장 입금은 입금자명 등)이 기재되지 않으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- 단, 수동 확인 특성 상 영업시간에만 수동 확인 처리가 가능함을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2. 기타 사항

  - 유선 상담처: 1566-1287, 010-4090-5380 / 카카오톡 상담채널: 쥬브니 / E-mail : zubni@zubni.co.kr 

     (영업시간 외 상담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

 그 외 자세한 문의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, 감사합니다.

2024-02-08
조회 2

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, 환불이 바로 되나요?


A. 쥬브니는 환불 문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 


1. 자동 환불이 가능한 경우

 - 신용카드 주문

 - 가상계좌(이니시스)

 - 네이버페이 주문

 - 카카오페이주문(이니시스)

 - 카카오페이 구매 주문(취소요청만 자동 환불 가능하며, 반품 요청은 따로 1:1문의를 남겨 주셔야 합니다.)


 단, 자동 환불이 가능한 경우임에도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자동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-카드 결제 후 자동 환불은  카드 사에 따라 통상 영업일 기준 1~5일 가량 소요되며, 이는 카드 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 

2. 자동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( 1:1 문의로 요청)

- 무통장 입금

- 휴대폰 결제

 - PayPal 주문

 - MOLPay 주문 

  - 배송 준비 혹은 배송 완료로 넘어간 주문 건

 - 오류, 입금 불일치 등 그 외 기타 주문 건

해당 주문 건은 자동 환불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>1:1 문의를 통해, 

계좌번호(은행명), 예금주명, 주문번호, 문의내용(무통장 입금은 입금자명 등)을 기재하여 비밀글로 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 

기재사항이 누락될 경우,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

3. 기타 사항

  - 유선 상담처: 1566-1287 / 카카오톡 상담채널: 쥬브니 / E-mail : zubni@zubni.co.kr  (영업시간 외 상담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

 그 외 자세한 문의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, 감사합니다.

2023-07-21
조회 11


Q. 대량으로 주문 하고 싶습니다, 가능한가요?


A. 쥬브니는 대량 주문 문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1. 최소 주문 금액

  -  별도의 대량 주문 건은 최소 금액 100만원 이상 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2. 주문 방법

  - 대량 주문 건은 별도의 문의를 받은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. '고객센터>대량주문 문의>모든 항목 작성 후 '문의하기'를 진행해주세요. 


3.  배송 방법 

  -  여러 주소지에 배송을 원할 경우, 주소지 1곳 당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주소지당 개별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
     배송 기간의 경우, 재고 및 신청자의 희망 배송일 등을 고려하여 협의가 진행됩니다.


4. 기타 사항

  - 유선 상담처: 1566-1287 / 카카오톡 상담채널: 쥬브니 / E-mail : zubni@zubni.co.kr


 그 외 자세한 문의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, 감사합니다.

2023-07-10
조회 14


Q.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 됐는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A. 쥬브니는 상품 파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1. 기간

  -  파손으로 인하여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가능합니다.

2. 교환 및 반품 내용

  -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및 파손의 경우, 파손된 제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 혹은 파손된 제품의 반품이 가능합니다.

3. 사고 접수 방법 

   - 교환 및 반품 신청을 위하여 필수 사항들을 전달해 주셔야 쥬브니에서 확인 및 사고 접수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 유선 상담 후 필수 사항을 전달하여 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 <필수 사항>

 ㄱ. 고객명

 ㄴ. 주문 번호

 ㄷ. 구매처(쥬브니 자사몰, 스마트스토어, 11번가 등)

 ㄹ. 파손된 제품명과 수량, 상태 정보 및 사진

 ㅁ. 택배 박스 사진


<전달처>

- 유선 상담처: 1566-1287, 010-4090-5380

- 필수사항 전달: Tel: 010-4090-5380 / E-mail : zubni@zubni.co.kr


특히나 상품 및 택배 박스 사진의 경우, 사고 접수를 위한 필수 사항으로 필히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.

상품 및 택배 박스 사진이 전달되지 않을 경우, 사고 접수가 불가하오니 해당 사항을 유의하시어

불편하시겠지만, 원활한 사고 접수가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리고 있습니다.


4. 처리 기간

- 쥬브니 자체 검토 및 배송사 확인 등의 절차 상의 이유로 사고 처리까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  

고객님들의  불편 및 불만 사항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쥬브니가 되겠습니다.

그 외 자세한 문의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, 감사합니다.

2023-05-30
조회 12


Q.  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은 발행되나요?


A. 쥬브니의 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※쥬브니에서는 운영상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세금계산서를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용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세금게산서 발급 신청 사유가 매입세액 공제를 위함인 경우,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발급을 권하고 있습니다. 

   세금계산서와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, 매입 증빙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1. 현금 영수증 

- 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기재하신 번호로 현금 영수증이 자동 발행됩니다.

- 만약, 실수로 발행하지 못하였다면 '마이페이지-주문 조회-해당 주문-하단 주문금액상세 오른쪽 현금영수증 발행'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- 단, 주문일로부터 5일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하며, 한 번 등록 후 변경은 어려우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
2. 네이버 페이 현금 영수증

- 포인트 충전결제 또는 결제 간편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하기 - 사업자 증빙용 선택 혹은 개인소득 공제용 선택

- 포인트 충전결제 또는 계좌 간편결제를 선택했지만 실수로 지나쳤을 경우에는 네이버페이-결제내역의 구매 상품 리스트에서 영수증 발급 내역을 누른 뒤 확인되는 구매 건 현금영수증에서 현금영수증 정보 변경을 클릭 한 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.

 - 그 외에 발급과 관련된 정책은 네이버페이에 따르고 있으니,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
그 외 자세한 문의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2023-05-30
조회 16


Q. 배송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?


A. 쥬브니의 배송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1. 배송사: 롯데 택배

2. 배송지역: 배송 가능한 지역은 국내 및 국외 모두 가능합니다. 단, 국외의 경우 별도의 연락 후 배송 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.

3. 배송비:

 - 5만원 이상은 무료 배송, 5만원 미만은 3,000원을 부과하고 있습니다.(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비용 발생)

 - 무료 배송과 유료 배송 상품을 묶음 배송할 시에는 무료 배송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- 또한, 국외 배송 시 배송비는 자가 부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4. 배송 마감 및 소요 시간

 - 오후 2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당일 출고가 진행됩니다. 오후 2시 이후 주문 건은 영업일 기준 익일 출고가 진행됩니다.

    (*출고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.) 

 - 배송 기간은 평균적으로 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-3일 소요됩니다.

 - 주말 혹은 공휴일이 포함되거나 주문량,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 *배송일 지정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그 외 자세한 문의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
ZUBNI   |   Tel. 1566-1287, 010- 4090-5380, 010-8232-5380   |  Email.  zubni@zubni.co.kr   |  Fax.  031-8038-4318

Mail order business number. 2021-경기안성-0582  | Deposit account. 301-0307-7453-01 (농협)

Trade name. 엘앤피 주식회사  |  Representative. 박선영  |  Business license. 558-88-02261   |  Adress.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 366, 크리스탈빌딩 601호  [사업자 정보확인]

Copyright © ZUBNI. All rights reserved.

ZUBNI   |   Tel. 1566-1287   |  Fax.  031-8038-4318

Email.  zubni@zubni.co.kr

Business license. 558-88-02261

Adress.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 366, 크리스탈빌딩 601호

Mail order business number. 2021-경기안성-0582 


Copyright © ZUBNI. All rights reserved.